카테고리 없음

영덕 여행지 가볼만한곳 | 영덕 풍력발전단지 , 창포말등대

소떵이 2021. 8. 20. 16:08

당일치기 영덕 여행 다녀왔어요
친정에서 일주일 지내면서 한시간 반거리인
영덕에 당일로 다녀오게되었어요.





영덕 풍력발전단지

해안을 끼고있어
사계절 내내 바람이 많은 경상북도 영덕


주차장 : 넓음

내부 휴관이 많았어요.
우리는 풍력발전기와 전투기를 보러왔기에
상관없었지만
가기전 전화로 문의 드리면 좋을것같아요.



4살 아들 풍력발전단지가 무척 신기한가봐요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처음이라
연신 우와 감탄했어요.



코로나 전에 방문했을땐
전투기를 더 가까이 볼 수있엇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많이 막아놨더라고요
그래도
4살 아들은 무척 좋아했어요^^



영덕해맞이공원

영덕 기본코스죠



해안선을 따라 조성한 해변공원이에요
날이 너무 더워 공원은
걷지 않았어요.



영덕 창포말등대
영덕 대게를 형상화한 등대에요


영덕대게 등대봤으면 대게먹어야겠쥬?!
대게 쫩쫩해주고

맛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날도 우중충하고
비가 오락가락 해서
많이 흐렸어요





아직 바다를 무서워하는 4살
모레놀이 하며 시간보냈어요




급 당일 여행와서 잘 놀다 갑니다